연 구 보 고 서
-
프로젝트 및 동아리 교사 임파워먼트와 학교조직 효과성 간의 관계 및 교사 교직 경력의 조절 효과(2021-022)
- 발행일 2021.12.21.
- 연구책임 전북교사자치연구소
- 연구진 국준봉, 정석균, 강재성, 신학승
교사 임파워먼트와 학교조직 효과성 간의 관계 및 교사 교직 경력의 조절 효과 -
수시 초등 성장평가제에 대한 학부모학생의 인식 현황 및 발전방안 모색(2021-013)
- 발행일 2021.12.21.
- 연구책임 권민지
- 연구진
초등 성장평가제에 대한 학부모학생의 인식 현황 및 발전방안 모색 -
프로젝트 및 동아리 교사의 다문화 사회정의 역량 강화를 위한 다문화 사회정의 교육 프로그램 개발 연구(2021-024)
- 발행일 2021.12.21.
- 연구책임 다문화사회정의교육교사연구회
- 연구진 이충효, 장유진, 설향연, 이은아
교사의 다문화 사회정의 역량 강화를 위한 다문화 사회정의 교육 프로그램 개발 연구 -
프로젝트 및 동아리 고교학점제 안착을 위한 교수 학습 평가 실행 연구(2021-019)
- 발행일 2021.12.21.
- 연구책임 더불UP
- 연구진 이현주, 김보라, 안샘지니
고교학점제 안착을 위한 교수 학습 평가 실행 연구 -
기본 지역중심 맞춤형 지원을 위한 특수교육지원센터 활성화 방안 연구(2021-006)
- 발행일 2021.12.21.
- 연구책임 양경화
- 연구진
지역중심 맞춤형 지원을 위한 특수교육지원센터 활성화 방안 연구 -
프로젝트 및 동아리 역량 중심 교육과정 운영사례를 통한 지역·학교 수준 교육과정의 특색화 실행 가능성 연구(2021-017)
- 발행일 2021.12.21.
- 연구책임 중학교교육과정연구팀
- 연구진 김민석, 정소윤, 김호준, 박준, 육정호
역량 중심 교육과정 운영사례를 통한 지역·학교 수준 교육과정의 특색화 실행 가능성 연구 -
- 발행일 2021.12.21.
- 연구책임 한미라
- 연구진
전북 혁신교육 종단연구 Ⅱ-1-2차년도 연구 대상별 기초분석-
목차보기
제1장
제2장
제3장
제4장
제5장
- 담당부서 : 미래교육정책연구소
- 연락처 : 063-239-3734